아르메니아 소식 | 백승환 선교사

최홍주 목사님과 에브리데이 교회 리더분들에게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코비드의 와중에서도 건강 허락하시고 우리의 갈길을 인도해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르메니아는 전쟁 이후에 코로바 바이러스로 인한 규제가 거의 다 풀린 상태여서.. 교회 주일예배, 기타 모임들을 인원제한없이 자유롭게 모이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지만, 그전처럼 그렇게 강력한 규제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올 여름 사역 계획을 현실에 맟춰 다양하게 기도하면서 잡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여름 사역은 뭐니해도 아이들 여름 캠프입니다. 아라랏 미션에서 돌보고있는 150명 아동 그리고 소그룹 리더등 약 200명이 참석하는 여름캠프입니다.

그래서 간곡한 부탁이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교회 VBS팀을 아르메니아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체 팀이 아니더라도 … 리더와 몇명의 팀맴버를 보내주시면 이곳에 잘 훈련받은 소그룹 리더들과 한 팀이 되서 여름 캠프를 잘 치룰수 있습니다.
예산은 지난해 준비했다가 코비드로 무산된 여름캠프 예산 그리고 그외 다른 일반 선교 재정이 있어서 특별한 재정후원이 없이도 프로그램 지원, 그리고 VBS 리더들만 보내주시면 이곳에서 캠프를 진행할 수있습니다.
시간은 7,8월중 어느때나 에브리데이 교회 사정에 따라서 정해 주시면 이곳에서 맟출수 있습니다.
교회 리더쉽팀과 의론하셔서 꼭 VBS 단기 선교팀을 올 여름에 이곳 아르메니아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는 코비드 예방주사 맞기 위해 잠시 LA에 들어와 있습니다. 이달말에 2번째 주사맟고 귀환 예정입니다. 혹시 시간이 허락하시면 제가 한번 찾아뵙고 인사드리기도 원하는데…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코비드로 인해서 무언중에 대면 만남은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서… 그렇지만 혹시 목사님 괜찮으시면 이번주 또는 다음주 초중에 한번 찾아뵐 수도 있습니다.

아르메니아 무슬림 선교도 코비드 상황에 개의치 않고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라랏 미션 스쿨 졸업생 가운데 삼손, 베네라 부부가 지난달 말 이스탄불과 말라티아 지역에 아웃리치를 다녀왔고, 이달 말에는 다른 2유닛 부부팀이 동터키와 햄신지역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코비드 상황이 종결되는데로 올해 가을쯤에는 적어도 5유닛의 졸업생들을 터키와 이란 장기 선교사로 파송하게 됩니다. 너무나도 놀라운 일들이지만…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그렇게 아르메니아 장기 선교사 파송 사역은 잘 준비되고 있습니다. 늘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르메니아에서
백승환, 올가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