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 소식 | 백승환 선교사

최홍주 목사님과 에브리데이 교회 리더분들에게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여름은 여러가지 행사로 바쁜 시간입니다.
코비드로 인해서 지난 한해 하지 못했던 행사들을 catch up하기 위해 지난 2달동안 3번의 여름캠프, 시골마을 전도집회와 장애인을 위한 러브캠프, 그리고 1년반동안 중단됐던 뜨레스 디아스를 모두 은혜가운데 치뤘습니다. 몸살이 날 정도로 육신적으로는 피곤한 강행군이었지만, 모든 행사마다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잔치였습니다.

<AMC Summer Camp 2021>

<시골마을 전도집회… 가스펠송 공연및 복음 비데오를 상영하고..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영접했습니다>
코비드는 모든 사람들의 심령을 더욱 갈급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특별히 아르메니아는 전쟁으로 인해 많은 젊은이들이 사망해 …저들의 영적 갈급함은 더욱 심한 상황입니다. 시골마을 전도집회를 통해서 많은 영혼들이 예수를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성경과 전도책자들을 나눠주면서 말씀가운데 위로와 평안을 찾을 것을 권유했습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태복음 11;28
아라랏미션스쿨을 졸업한 4명이 조지아 바투미로 아웃리치를 다녀왔습니다. 바투미는 터키와 국경을 맟대고 있는 도시로 많은 터키인, 쿠르드족들이 거주해 살고 있는 곳이라 이곳에 터키 선교센타를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지아 바투미 아웃리치팀>
아르메니아는 코비드 규제가 다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그런데 미국쪽이나 다른 나라들을 보면 아직도 코비드 규제가 심한 것 같아서 …좀 햇갈리고 있습니다. 코비드 사태를 보는 시각, 관점 또는 음모설등 여러 말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주님오실날이 정말 멀지 않았다는 현실감각이고, 그렇기 때문에 더욱 시간을 아끼며 주의 일을 해야된다는 새로운 각오라고 믿습니다. 날마다 주의 영으로 새로워지고 강건해지길 기도합니다.
아래는 여름행사 비데오 링크입니다.

 

기도제목

  1. 터키와 이란을 향한 장기 선교사 5유닛 파송이 올해 안에 잘 진행, 마무리 될 수 있도록..
  2. 아가락 미션센타(이란국경)와 바투미 미션센타(터키국경)이 은혜롭게 잘 준비, 운영될 수 있도록…
  3. 장기 선교사 파송과 훈련에 필요한 무슬림 선교재정이 잘 채워 질수 있도록…
  4. 아라랏 미션에서 돌보고있는 150명의 불우,고아 아동들이 예수님의 사랑 가운데 잘 성장할수 있도록…
  5. 여름방학후 9월부터 새학기가 시작되는데 .. Back to School 준비 지원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6. 필드트립/ 미션아웃리치에 필요한 중고 미니벤을 구입할 수 있도록…
  7. 코로나 사태로 중단되었던 장애인 고아원 사역이 조만간 재개 될 수 있도록.
  8. 전쟁후 불안한 정세가 조속히 안정되고 피난민들 구제 사역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9. 선교사의 건강과 가정을 위해서…

아르메니아에서
백승환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