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소식 | 김두현 선교사

볼리비아 사역보고  

할렐루야,

하나님의 크신 이름과 베풀어 주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리며 귀한 사랑과 기도를 통하여 동역해 주시는 에브리데이 교회와 최 목사님그리고 성도님들에게 인사를 드립니다.

-. 지난 두 달여 동안 볼리비아에서는 겨울철을 맞아 [코로나 환자]가 급증하고 있어 정부가 백신을 놓기 시작하였으나 열악한 의료 환경으로 더디게 진행이 되어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따라서 일시적으로 모임을 허락했던 정부가 다시금 [제한적인 통제]를 시작하고 있는데 주중에는(목요일: 05:00-18:00만 활동금요일: 05:00-16:00만 활동토요일과 주일전면 통행금지)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1. 지난 4월 12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뒷산 뚜나리 학교와 땀보 학교를 심방하고 선물을 주었습니다또한 전망 좋은 아랫마을 주일학교에서도 4월 19일을 [어린이 주일]로 섬기고 선물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2. 전망 좋은 아랫마을 [예배 모임]도 3월에 일시적으로 재개하였으나 5월 16일부터 다시 통금이 실시되어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이곳은 가난한 동네인지라 가정에 컴퓨터가 없어 비대면 예배는 물론 학교 교육도 실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3. ISOM과정과 ELCUTEBA 과정도 리더들을 중심으로 [비대면 수업]을 진행 중에 있는데 리더들을 위한 교육과 진행 방법 등의 [리더 보수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4. ELCUTEBA 과정은 현제 6그룹이 진행 중에 있는데 다닛사와 엘리사마르꼬는 2차 과정을 마쳤고 그리셀다는 1차 과정을 마쳤습니다여러 가지 면에서 교육 환경이 여의치는 않지만 격려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철을 맞아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이곳 볼리비아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리며 늘 보내주시는 사랑과 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고미영 선교사 올림

Cochabamba, Bolivia 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