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소식 | 한성호 선교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드디어 올 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코비드 청정나라로 꼽히던 캄보디아가 호텔경비를 매수해서 2월2일 자가격리장을 떠났던 20여명의 중국사람들로부터 시작해서 3차 지역감염확산이후에 정부에서 강력한 조치를 마구 쏟아내고 있어요. 마침내 모든 종교활동을 금지하고 예배는 온라인으로만 드리라고 시행령을 아래와 같이 발표하고 어제부터 바로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자비와 은혜를 부어달라고 기도할 때입니다. 또한 인도에서 생산되는 아스트라제네카백신과 시노팜을 신청해서 맞아야 캄보디아에서 활동이 보장 될 듯합니다. 캄.정부가 진리와 정의를 위해 일해주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CEAI교도소 사역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39566$가치의 독감약과 수술전 의사들이 사용하는 물비누를 내무부, PJ, Kompot Prison, Kohkong Prison 과 CC3에 전달하고 매달 여성 생리대와 3대 성인병 환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이런 물품관계자와 아무런 연고가 없는 저에게 하나님께서는 다른 유능한 선교사님들이 들여 온 물품을 전달하도록 하는 신기한 방법으로 ngo활동을 계속하게 하시니 신묘막측합니다.

Salt & Light 찬송가 찬양 비디오제작과 찬송가 번역사역은 쉬지않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대일 전도및 온라인상의 말씀과 간증사역을 발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어려움 가운데서 실망하거나 좌절하지마시고 의미있고 생산적인 일들을 찾아서 하시기를 권면드립니다.
기도로 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Ephesians 6:10-12 (에베소서 6: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