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페루 | 최갑순, 정미희 선교사


소식:

페루사역이야기를 올려 드립니다. 축복의 시간속에 페루신학교는 꾸준함을 더해가며 감사와 은혜로 함께 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변함없이 주시는 사랑으로 기도하다 보니 점점 성장하는 신학생 한 분 한 분을 바라보는 저희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움의 시간은 가르침을 준비하며 앞으로 종들의 사역적 행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영적 마음가짐을 갖추어 페루 신학생 각자의 사역에 꿈을 받아내는 틀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5월에 28차 소집세미나에 4복음서를 그리고 이번 6월 29차 소집에 남미 이단의 교리분별 특강과 이스라엘 절기를 주제로 인도함을 받았습니다. 특별히 작년부터 년 1회 통역을 동반하지 않은 선교사를 각 분야 전문사역자로 인도해 주셔서 풍성한 나눔의 시간을 더할 수 있었으며 신학생들에게는 강의의 준비와 예시를 폭넓게 하는 영감을 더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기도하며 함께 하신 사랑과 기도에 감사드리며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기도제목:

1. 지방 원거리 사역자들을 위한 방문세미나 개최를 위한 차량구입(스타렉스밴)을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지방 시골 목회자들을 위한 이동 신학교세미나 체계를 갖추고자 장비와 인원이 함께 이동하기 위해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2. 차세대 크리스쳔 지도자를 세우는 청년 장학 혜택을 위한 추가후원자를 위하여(현재 청년 줌신학교에 재학중인 35명중 7명의 학생들에게 갈렙 장학금 지원)

3. 빈민아동후원자 섬김을 확대하기 위한 일대일 아동 후원자와 신학생 교회건축 지원을 위하여 





25 views

Related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